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 

인터뷰 부분은 제외하고 깨알 같이 나오는 부분만 편집했어여^>^

제가 보고 싶어서 만든거 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다큐 보다보면 되게 깨알 같이 나오는데 계속 돌려보고 싶어서ㅋㅋㅋㅋㅋㅋ^q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><

 

 

 

 

댓글